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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Ethical Management

윤리경영원칙

동진에프엔비의 임직원들은 진실한 마음과 친절한 태도를 기본 자세로 삼아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사회와 국가에 공헌하는 '혁신기업'을 지향합니다.
이와 같은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동진에프엔비의 임직원들은 5대 가치(인본존중, 고객만족, 최고지향, 혁신선도, 공생추구)를 '핵심가치'로 정의합니다.



윤리경영원칙의 적용 및 처벌
적용범위 및 책임

동진에프엔비의 윤리경영원칙은 당 회사와 자회사 그리고 관계사에 적용되며, 모든 임직원들이 지켜야 하는 언행의 기본이 됩니다.
따라서 당 회사의 임직원들은 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임원과 관리자는 소속된 직원들이 경영원칙을 지키도록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위반 시 신고 및 처벌

동진에프엔비의 임직원들은 윤리경영원칙을 위반하는 언행을 인지하거나 강요받았을 경우에는 즉시 당 회사 경영감사실에 이메일로 신고합니다.
윤리경영원칙에 대한 위반사항이 발생할 경우 동진에프엔비는 회사 내 임직원들에 대하여 회사내규 및 인사규정에 따라 징계사항을 적용합니다.
또한 윤리경영원칙을 위반하였다는 결론이 확정될 경우에는 재발을 방지하기 위하여 확실한 처벌과 철저한 원인 규명이 실시합니다.

거래문화 및 보상제도

동진에프엔비는 착한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생존 공생체를 경영이념으로 윤리적이고 도덕적으로 부합하는 경제활동을 추구합니다.


최고가치와 거래문화

동진에프엔비는 협력회사들과의 동반성장과 고객분들의 만족과 행복을 최고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러한 가치를 이루기 위한 노력의 한 방법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문화를 지향합니다.


신고자 보상제도 취지

동진에프엔비는 당 회사의 임직원들이 협력업체분들 또는 고객분들과의 거래 상 부정언행 및 부실언행을 행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거나, 이해 관계자들에게 경제손실 또는 명예훼손을 초래한 비리행위에 대해 신고자 보상제도를 운영하여 사업의 투명성을 높이고, 윤리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아래 9개조의 임직원 언행 원칙을 안내해 드리니, 당사 임직원들의 언행이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시면 가차없이 당 회사 경영감사실에 이메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임직원 언행 원칙
부당한 거래 참여 X

업무상 관련이 있는 부당한 거래에 직접적, 간접적으로 참여하지 않습니다.


물질적 피해 X

거래상 협력회사나 고객분들에게 부당한 대우를 하거나 금전적, 물질적 피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재산상의 이익 X

금전, 현금성 자산, 선물 등 어떠한 뇌물과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


개인적 거래 참여 X

개인적으로 금전이나 자산을 빌리거나 빌려 주지 않습니다.


향응 및 청탁 X

식사, 골프, 접대 등 부당한 향응을 제공 받거나 청탁을 하지 않습니다.


특혜 제공 X

직무상 권한을 이용하여 규정을 무시한 채 특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부정보 유출 X

당 회사의 유+무형 정보자산이나 내부 정보를 무단 유출하지 않습니다.


기업가치 훼손 X

회사의 대외적인 이미지와 기업가치 등을 훼손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정직한 경제활동 저해 X

윤리적이고 도덕적으로 부합하는 정직한 경제활동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