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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제보wrong reporting

부정제보 정보

동진에프엔비는 협력업체분들과 고객분들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으며, 당 회사 임직원들의 부정 사실에 대한 제보는 모두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신고자 보상제도

동진에프엔비는 사업의 투명성을 높이고 윤리적인 기업 문화를 정착시켜 최고의 기업으로 우뚝서기 위하여 당 회사의 임직원들이 협력업체분들 또는 고객분들과의 거래상 부정·부실언행을 행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거나, 이해 관계자들에게 경제손실 또는 명예훼손을 초래한 비리 행위에 대해 신고자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정제보 유형

1. 임직원들의 현행법 위반 및 미풍양속 저해행위
2. 임직원들의 공금 횡령 및 수뢰 사실
3. 임직원들의 금품 및 접대 요구 또는 제공 사실
4. 임직원들의 부당한 업무처리
5. 기타 당사 경영원칙에 위배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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